얼마전 메일 도메인을 hanmail.net에서 daum.net으로 변경했다. 얼마나 간편해졌나???

사람들에게 메일 주소를 가르쳐 줄때 @daum.net 이라 하니, @hanmail.net으로 메일이 온다....ㅠㅠ

고지식한 사람들.... 아직 @daum.net이 홍보가 덜 되어서 그런가 보다....ㅠㅠ

그런데 이거 무슨 일인가??? 도메인을 @tistory.com으로 변경이 가능하다니... 얼마나 고마운 일인가??

거기에 메일 용량 100GB + daum 클라우드 100GB로 업뎃해주는 이벤트까지....헐헐헐

바로 도메인을 @tistory.com으로 변경해야 겠다.

그리고 로그인 메일주소도 @tistory.com으로 변경!!!

이젠 업체 사람들에게 메일주소를 @tistory.com으로 알려야 겠다....

초대장 보내달라고 아우성 치겠지?? 그럼 난 쿨하게 거절해 줘야지....ㅋㅋㅋㅋ

나는 몇일전까지  @hanmail.net으로 tistory에 로그인하여 블러그에 나의 흔적을 남겼다.  그리고 @daum.net

으로 메일을 보내고, ndrive로 파일 관리했다...


오늘부터 난 @tistory.com으로 로그인하여 블러그에 나의 흔적을 남기고, @tistory.com으로 메일을 보내고,

클라우드로 파일을 관리해야 겠다.

 

Posted by 차칸오이
,